LV3_Activity/Festival & Concert

폴킴 전국투어 콘서트 <투성이> - 부산 후기 (feat. 모든 날, 모든 순간)

KKANG JOO 2021. 12. 12. 09:51
728x90
반응형

엊그제 콘서트를 다녀온 것 같은데,, 벌써 폴킴 콘서트 다녀온 지 3주가 지났네요!!! 0ㅁ0 정말 시간... 무슨 일인지...!!ㅜ.ㅜ 저는 그동안 계속 콘서트 후유증(?)으로 폴킴앓이 ing~ 1인입니당 ♥_♥

일요일이되니 Gloomy Sunday가 생각나며 더더욱 그리워지는 그날입니다ㅏㅏ,,,

그래서!! 늦었지만 2021 폴킴 전국투어 콘서트 <투성이> - 부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당!ㅎㅎ >_< 

폴킴 콘서트 티켓 교환처

이번 폴킴 부산 콘서트는 KBS부산홀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콘서트 시간이 다가올수록 KBS부산홀 근처에 사람들이 북적북적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줄이 더 길어지기 전에 얼른 예매한 티켓을 교환하기 위해 현장 티켓 교환처로 향했습니다!

2021 폴킴 전국투어 콘서트 &lt;투성이&gt; - 부산 티켓

드디어!! 현장에서 예매해 둔 티켓 수령!! >_<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에 친구랑 얼른 티켓 인증샷을 찍고 콘서트장에 입장하는 줄에 합류했어요!

요즘 다시 코로나가 조금 더 심각해지고 있지만...... 저때도 코로나에서 자유로울 수 없었기에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관객 전원 '백신 2차 접종 완료 증명 및 PCR 음성 확인제'를 엄격하게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폴킴 콘서트장 입장

콘서트장에 들어오니 약간은 뿌연 시야 속에 무대 스크린 속 이번 폴킴 전국투어 콘서트의 컨셉인! <투성이>가 보입니다! 이번 콘서트는 사회적인 시기도 어려운 만큼 오늘 하루를 살아낸 나의 또 다른 이름인 멍투성이, 실수투성이, 아픔 투성이.. 등등 내가 나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를 떠올려보며 함께 공감하고 위로하며 다시 힘을 얻을 수 있는 그런 공연이 될 것 같았습니다.

2021 폴킴 전국투어 콘서트 &lt;투성이&gt; Setlist2021 폴킴 콘서트 &lt;투성이&gt;

정말 처음 등장하면서 한 소절 불러주는데 이미 소름 돋아버리고 정신을 못차렸네요 >____<♥

콘서트 중간중간에는 이번 콘서트가 아니면 두번다신 보지 못할 폴킴만의 OOO(스포 방지를 위해)과 깜짝 게스트와의 콜라보 특별무대까지!! 이 특별 공연은 정말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그리고 제 자신을 돌아보며 '나는 앞으로 어떻게 잘해드릴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가질 수 있었던 너무 의미 있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현장에 오신 관객분들의 사연을 미리 받아 진행되는 사연 이벤트에서는 폴킴에게 선택받은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폴킴의 현실적 조언(?), 응원과 선물까지 받아가실 수 있으니 꼭꼭 신청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폴킴콘서트1폴킴콘서트2
폴킴콘서트3폴킴콘서트4
폴킴과 마음이 무대
폴킴&amp;마음이 무대

원래는 120분 공연으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정말 3시간 가까이를 알차게 채워준 폴킴님!!!!!!!

공연 다 끝나고 나와서 시간을 확인하고서야 3시간이 훌쩍 지나간 것을 확인했어요! 0ㅁ0

정말 고막 힐링 제대로 하고 폴킴의 매력에 푸~욱 빠져 있었네용!!! 

모든 날, 모든 순간 - 폴킴 (콘서트직캠)

그래서 마지막으로 이것만은 꼭 함께 들으며 같이 시간을 가져봤으면 합니다~!!

(ㅋㅋㅋ인사를 너무 많이 해줘서... 저희 아직 안 갈... 거예요ㅜㅜㅜ... 한 분,, 한 분에게 해주고 싶었던 폴킴님의 마음이겠죠?!ㅎㅎㅎ 너무 귀엽고 고마워용^^)

폴킴 마지막 인사1폴킴 마지막 인사2폴킴 마지막 인사3폴킴 마지막 인사4

마지막까지도 헤어지지 못해,,,,,,,

폴킴님도 마찬가지였나 봐요♥_♥ 무대에서 들어가는 순간까지 손을 흔들어주고 집에 가는 길에 마지막 인사 영상까지 보내주시는 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좋은 콘서트였어요!!!!♥♡♥

 

추후 2021 폴킴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아직 청주(12/18~12/19), 울산(12/24~12/25), 창원(12/30~12/31)을 순서로 2021 전국투어 콘서트 <투성이>가 진행될 예정인 것 같으니 혹시 얼른 티켓 확인해보시고 예매하셔도 결코 후회 없으실 것 같아요!! >_< 넘 좋아용!!!!!!!

 

..

그럼 전 이만,,,,

다시 Gloomy Sunday를 들으며 이번 주 일요일도 잘 마무리해보겠습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