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3_Activity/Display

국내 최초 스튜디오형 전시 OOTD, 서면 미술관

KKANG JOO 2022. 2. 22. 23:4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온전히 '나' 자신을 들여다볼 수 있는 OOTD 전시회에 대해 공유해드리려고해요~

매일 반복되고 있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나'에게 집중하기보다는 다른 것들을 신경 쓰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여기서, 이 시간만큼은 '나'라는 존재를 되돌아보면서 내 모습을 더욱 사랑하고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고 기록할 수 있는 곳인 것 같더라구요!!^^


서면미술관 - OOTD 전시회

▶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58 2층 (아래 지도 참고)

▶관람시간: 13시~19시(평일), 11시~19시(토, 일, 공휴일)

*입장 마감: 18시 / 2022년 3월 2일 휴무*

▶주차시설: 태양주차장 주차 시 1시간 무료 (서면미술관 건물 뒤)

▶전시문의: 051-805-0555 / sm_museum@naver.com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스튜디오형 전시 <OOTD>오늘의 내 모습을 가장 빛나게 해주는 다양한 공간과 아티스트 작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라고 합니다. 

내가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하루를 통해, 여러분도 오늘의 빛나는 '나'를 만나보시길 바라요*^^*

티켓 예매 및 주차 혜택

서면미술관 OOTD 주차 및 할인 혜택서면미술관 OOTD 전시 리플릿서면미술관 OOTD 전시티켓

우선 입장하기에 앞써, 유료 관람이기 때문에 티켓을 구매해야 했는데요!

티켓의 경우 온라인(네이버,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 예매 시 13,500원으로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세요~ 그 외에도 가족할인과 금요일 조조할인, 수험생 할인 등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해당되는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지정 주차장(태양주차장)에 주차하셨을 경우 꼭! 도장도 잊지 말고 받아오시구요~!!★★

삼각대 대여 및 리뷰 이벤트

서면미술관 OOTD 삼각대 대여 및 대기등록서면미술관 OOTD 리뷰 이벤트 및 동백전 카드 사용처

국내 최초 스튜디오형 전시인 만큼 삼각대를 대여해주시고 있더라구요~ 필요하신 분들은 삼각대와 셀카 리모컨을 대여하셔서 더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고 예쁜 기록으로 남겨보면 좋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관람을 마치신 후에는 네이버로 예매하신 분들에 한해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는데요! 리뷰 작성 시 랜덤 뽑기가 가능하며, 랜덤 경품은 OOTD 전시회 굿즈 중에서 라고 합니다!! (저도 참여했어요~^^ 경품은 밑에서 추후 공개ㅎㅎㅎ) 

 

그럼 이제 '나'를 위한 전시회인 OOTD 전시에 입장해볼까요?!!

Part.1 지금의 나

 지금 너의 모습은 어때? 

서면미술관 OOTD 입구서면미술관 OOTD 전시서면미술관 OOTD Part1. 지금의 나 글귀
서면미술관 OOTD Part1. 지금의 나
호리즌 스튜디오 - 서면미술관 OOTD 전시회

OOTD (오늘 입은 옷차림, 오늘의 패션-Outfit Of The Day)의 의미처럼 오늘의 멋진 '내'모습을 기록하고,

'나'의 멋진 모습을 세상과 소통하며 앞으로 더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자 

새하얀 호리즌 스튜디오에서는 지금 '나'의 모습을 담아볼 수 있도록 되어 있었는데요!!

 

ㅎㅎㅎ카메라만 있으면 굳어 버리는 내 표정들..ㅎㅎㅎ;; 

그렇지만 지금 이 순간만큼은 다시 오지 않을 시간이기에 여러 각도에서 남겨봤습니당^^;;ㅎㅎ

Part.2 일상의 나

 일상 속의 네 모습이 궁금해 

서면미술관 OOTD Part2. 일상의 나 글귀서면미술관 OOTD Part2. 일상의 나 작품서면미술관 OOTD Part2. 일상의 나 작품과 인테리어
서면미술관 OOTD Part2. 일상의 나서면미술관 OOTD 빛나는 나로서면미술관OOTD Part2. 일상의 나 작품2

그리고 일상의 '나'로 넘어와, 매일 반복되거나 자주 있을 법한 일상 속 '내' 모습을 떠올려 보았는데요! 

매일 오고 가는 차갑고 딱딱한 공간에서 작은 바람에 일렁이며 영롱하게 빛나는 나무의 빛과 그림자 작품들처럼

이 또한, 매일 반복되고 있는 평범한 일상일지라도 별거 아니거나 감사하지 않는 순간이 없는 것과 같이

우리도 우리 주변에 머물며 반짝거리는 빛들과 같이 매 순간 흔들리며 빛나고 있음을 표현하고 있다고 하네요★찡..0_0

서면미술관 OOTD Part2. 일상의 나 소품3서면미술관 OOTD Part2. 일상의 나 소품2서면미술관 OOTD Part2. 일상의 나 소품

친구와 하루 종일 수다를 떨던 카페, 

서면미술관 OOTD 전시관2서면미술관 OOTD 작품

매일 걷던 집 앞 골목길.. 

서면미술관 OOTD Part2. 일상의 나 인테리어서면미술관 OOTD Part2. 일상의 나 의자서면미술관 OOTD 벽넘어

등을 떠올려보며 일상의 평범함은 언젠가의 특별함이 된다고 하는데 공감가더라구요~ ^^bb

Part.3 내면의 나

 해가 저물면 너만의 시간이 시작될 거야 

서면미술관 OOTD Part3. 내면의 나 글귀서면미술관 OOTD Part3. 내면의 나서면미술관 OOTD Part3. 내면의 나 나의 빛나는 순간
서면미술관 OOTD Part3. 내면의 나 나의 빛나는 순간 인테리어서면미술관 OOTD Part3. 내면의 나 나의 빛나는 순간 소품서면미술관 OOTD Part3. 내면의 나 나의 빛나는 순간 글귀
서면미술관 OOTD Part3. 내면의 나 나의 빛나는 순간.

이제는 내면의 '나'를 들여다보기 위해 해가 지고, 노을이 지는 어느 순간을 표현하고 있었어요!!

아름다운 노을이 지는 곳에서 내면의 '나'와 함께 외면의 제 모습을 담아봤습니당>_<ㅎㅎ 

서면미술관 OOTD Part3. 내면의 나 나를 마주하는 시간서면미술관 OOTD Part3. 내면의 나 나를 마주하는 시간 인테리어

그리고 하루를 마치고 집에 들어와 나의 내면에만 오롯이 집중하며 '나'를 마주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bb 

서면미술관 OOTD Part3. 내면의 나 나를 마주하는 시간1서면미술관 OOTD Part3. 내면의 나 나를 마주하는 시간2서면미술관 OOTD Part3. 내면의 나 나를 마주하는 시간3

일행들과 함께 우리의 지금 '이' 모습을 마주해보며 기록을 남겨보기도 했구요, 

오롯이 혼자만 마주하는 시간을 가져보기도 했어요*^^*

나를 마주하는 시간 - 서면미술관 OOTD 전시회

Part.4 오늘의 나

 다시 돌아오지 않을 오늘, 마음껏 너를 표현해봐 

서면미술관 OOTD Part4. 오늘의 나 글귀서면미술관 OOTD Part4. 오늘의 나 작품서면미술관 OOTD Part4. 오늘의 나 인테리어

이 순간은 이제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오늘이기에 마음껏 편하게 자신만을 표현해 볼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하네요~

오늘이라는 날은 두 번 다시 오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말라
-Alighieri Dante-

Part.5 내일의 나

 내일도 여전히 빛나고 있을 너에게 

서면미술관 OOTD Part5. 내일의 나 글귀서면미술관 OOTD Part5. 내일의 나 글귀1서면미술관 OOTD Part5. 내일의 나 글귀2
서면미술관 OOTD 네온사인서면미술관 OOTD 전시회에서

오늘의 빛나는 '내'가 있었다면,

새로운 내일의 '나' 또한 여전히 빛나고 있겠죠?!

오늘이라는 하루하루를 후회 없이 지내다 보면 분명, 더 빛나는 내일의 '나'를 만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내일의 '나'도 여전히 빛나고 있기를 바라며,,★☆★

 

관람 끝! (feat. 랜덤 뽑기)

서면미술관 OOTD 굿즈서면미술관 OOTD 엽서 및 스티커서면미술관 OOTD 랜덤뽑기 엽서 경품

관람을 마친 후, 네이버 (영수증)리뷰 후기를 남기고 랜덤 뽑기를 했었는데요!! 

WooW~~!! 저희는 OOTD 엽서 9종 세트가 걸려서 바로 굿즈 코너로 가서 겟!!!♥_♥했어용!!! 너무 예쁘더라구요>_<♥

여러분도 꼭 랜덤 뽑기 하시고 원하시는 경품 겟! 해오시길 바라요~!!!

저도 카메라 앞에만 서면 긴장하고 그러지만..ㅎㅎ

그래도 세상에 나보다 더 소중한 존재는 없다고 하잖아요~

 

여러분도 서면미술관 OOTD전시관에서 만큼은

'나'라는 존재를 되돌아보면서 내 모습을 더욱 사랑하고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합니당♥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ㅎㅎㅎ>_<

아! 그러니까 추천드리고 싶은 노래도 생각이 나는데요, 

♬ 빛나는 당신을 위해 - 적재, 권진아 

라는 노래를 들으며 따스하게 위안받고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한 번 들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따뜻 따뜻)

 

오늘도 저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