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3_Activity/Display

드디어 방문한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나만의 프라임 세포는?!

KKANG JOO 2022. 1. 15. 01:46
728x90
반응형

친구와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이 오픈하기도 전부터 가자고~ 가자고!! 했었는데 드디어 가게 됐어요^^ ㅎㅎㅎ 저는 웹툰으로는 보지 못했고 드라마로만 뒤늦게 정주행을 했었는데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전시가 열린다고 해서 너무 기대됐었거든요~>_<사랑이 듀근듀근ㅎㅎ

전시장소: KT&G 상상마당 부산 5F 갤러리

전시기간: 2021년 12월 08일~2022년 03월 20일

관람시간: 11시~20시 (매표 및 입장마감: 19시30분) *설날(2월1일)당일 휴관*

전시문의: 070-8893-0892~4 / www.sangsangmadang.com/main/BS  

 

KT&G상상마당

KT&G상상마당

www.sangsangmadang.com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서면 상상마당1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서면 상상마당2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은 서면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 5층에서 전시 중입니다. KT&G 상상마당에 도착하자마자 건물 정면에 유미와 세포들이 줄줄이 줄지어 있네요!!ㅋㅋㅋ 벌써부터 귀욤욤ㅎㅎ 얼른 전시가 열리고 있는 5층으로 올라가 봐야겠어요~^0^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5층 입장라인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5층 도착

5층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벽면 스크린으로 보이는 감옥에 갇힌 응큼이(키킼) 그리고 관람시간과 티켓가격이 안내되어 있네요~ 확인하고 우측 다른 세포들이 줄지어 마련한 라인을 따라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입구로 향해봅니다!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리플릿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리플릿 내부 세포들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이용 안내 및 제휴혜택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티켓인증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입구

입구에서는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리플릿과 관람 이용 안내 및 제휴 카페들이 안내되어 있어요!! 리플릿 내부 세포들>_<♥♡끄아아ㅏ,,, 취향저격!!!_♥ 바로 챙겨서 안내사항들 확인하고 티켓 받아 빠르게 입장해봤습니다~ ㄱㄱ!!!

▶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입장 (스포 자제,,^^)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소개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캐릭터소개

입장하게 되면 유미의 세포 미니미(?)들이 영접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이거슨 사진 비공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거기서 꼭 인증샷! 찍으시구요~ 미니미들에 홀려 보지 못했던 유미의 세포들 소개글과 등장하는 캐릭터 소개를 그 후에야 확인했습니당!

유미의 세포들 중 최애 세포 투표

그리고 직접 참여해서 선정해보는 것으로, 유미의 세포들 중 내가 픽! 하는 최애 세포에게 투표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각자 총 3가지 세포들을 선택해서 투표를 할 수 있었고 투표 현황은 바로 옆에서 TOP5까지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 유미의 세포들을 보신 분들이라면 사랑이가 1순위일 수밖에 없나 봐요ㅎㅎ) 여러분도 최애 세포에게 힘을 실어주시고 TOP5 안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미 세포들 유미고시유미고시 결과

다음 존에서는 사람들이 볼펜을 들고 뭔가를 열심히 쓰고 있었는데, 바로 유미 고시를 풀고 있는 거였어요!!! 시험지 디테일에 한번 더 놀라며ㅋㅋㅋ 유미 덕후들을 위한 유미 고시라고 하니 유미 지식력을 뽐내보세요~! 저는 드라마밖에 보지 못해서 문제 풀기에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다~ 느낌적인 느낌!!?이 있잖아요~ㅋㅋㅋ 그래서(?) 10문제 중에 6문제를 맞혔다고 합니다^^;; (정답은 뒷페이지 하단에 있으며 더 많은 문제들과 친절한 해설집은 도록에 실려있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이동건 작가님이 직접 밝히시는 유미의 세포들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서도 들어볼 수 있는 기회니 꼭 놓치시지 마시고 들어 보세요★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지도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구웅 출몰지역

여기서부터는 이제 주의!!를 해야 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유미의 과거 남자들이 출몰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해당 지역에서 즉시 빠져나오지 않을 경우 과거의 남자들과 마주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라고 하지만 사실 저는 여기서 스포를 더 조심해야 했어요ㅋㅋㅋㅋㅋㅋ 분명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즌1에서는 이만 남자 친구잖아요~ 그런데 0ㅁ0!!?ㅎㅎㅎ(혹시 저와 같은 분들도 또 계시나요?!~?ㅎㅎㅎ) 그래도 너무 귀욤귀욤하고 잘 꾸며져 있어서 재밌게 봤어요~ 구웅은 저도 잘 아니까 열심히 보고!!

유미의 세포들 바비 출몰지역유미의 세포들 바비유미의 세포들 바비 에피소드

다음은 바비네요~ 바비까지는 누군지 알죠^^ 하하핳 그렇지만 여기 출몰지역에 있다는 건?!ㅋㅋ 그래도 여기까진 느낌적으로 시즌2에서 이뤄지겠구나 했으니까요~ 바비의 특징과 이슈 에피소드까지 웹툰으로 바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 그리고 바비 출몰지역에는 OOO도 있어요!! (뭔가 많이 잘못했나 본데요~?!? 시즌2... 에서 보게쒀..!!!!!!)

유미의 세포들 순록 출몰지역유미의 세포들 순록 에피소드유미의 세포들 순록 저전력 모드

그런데 여기.. 이 분은 정말 1도 모르겠더라구요;;ㅎㅎㅎ 그래도 같이 간 친구는 웹툰으로 봐서 다 알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순록님 소개를 받으면서 봤어요^^ 순록님의 대표 특징들이라고 하는 것들도 찍어봤구요~

유미의 세포들 프라임 사랑 세포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나의 프라임 세포 찾기 대기줄유미의 세포들 나의 프라임 세포 찾기
나의 프라임 세포 찾기

와아.... 여긴 뭘 하는 곳이길래 이렇게 줄이 긴..걸까요..??!?? 줄 길이 보고 처음엔 그냥 지나치려고 했는데 이 구역에선 나에게서 가장 강력한 프라임 세포를 찾아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해서 궁금증에 웨이팅을 했어요!! 

유미의 세포들 대기하면서 보는 에피소드들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프라임 세포 결과 구경1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프라임 세포 결과 구경2
나의 프라임 세포를 확인하기 위해 기다리며..

기다리면서 벽면에 마련되어 있는 웹툰 화제의 에피소드 당시 실시간 댓글들을 확인하며 다시 한번 격공 하고 재미난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다른 분들의 프라임 세포를 보며 흔하지 않은 세포가 나오면 다 같이 호응을 해주기도 했어요. 응큼 세포가 나오면 어디선가 모르게 피식피식 웃으시는 소리들이~ 들리더라구요ㅎㅎㅎ 이렇게 있다 보니 벌써 기다린지도 30분이나 지났더라구요~ 0_0;; 

저의 프라임 세포는!??

유미의 세포들 프라임 세포 설문중유미의 세포들 나의 프라임 세포 결과는 명탐정세포
두둥!!

자신의 차례가 되어 여러 설문 문항들을 (매우 아니다~매우 그렇다) 풀고 나면 이렇게 위에 화면에서는 나의 프라임 세포가! 그리고 아래 설문지를 풀던 화면에서는 상세 설명이 나오게 됩니다^^ 오호~ 좀 신기했어요ㅋㅋㅋ 맞는 것 같기도 하구요~ㅎㅎ

유미의 세포들 3D 렌티큘러유미의 세포들 출출이존유미의 세포들 히스테리우스존

그리고 여러 포토존들에서 사진도 찍고 벽면에 마련되어 있는 렌티큘러 입체 사진들을 여러 각도에서 보며 즐겼어요~ 그러다 뒤돌아보니 아래층에는 출출이히스테리우스가 아주 거대하게 있더라구요..!!ㅋㅋㅋ 배가 또 많이 고픈 모양이에요ㅋㅋㅋ 심기를 더 이상 건드리지 않고 조용히 내려가 얼른 인증샷을 남깁니다^^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게시판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게시판 속 출출이유미의 세포들 게시판 유미의 우선 순위

오호호!! 여기엔 게시판도 마련되어있었어요!! 특히 저 사다리까지~ 디테일하게>_<ㅎㅎ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스스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어보라고 하네요~ 저도 하나 남겨놓고 다른 방명록도 구경하던 중, 게시판 맨 위에 붙어있는 출출이 사랑♥ㅎㅎㅎ 너무 잘 그려놓으셔서 담아봤어요^_^ 우측에는 유미의 우선순위도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 역시 '나' 자신의 행복에 가장 열심히 힘쓰고 있었던 유미! 멋진 마인드인 거죠~!!? 나부터 사랑해야 다른 사람들에게도 사랑을 줄 수 있는 거잖아요~ 내 삶의 주인공은 '나' 굿b굿b 그리고 응큼이가 들려주는 응큼교실의 특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아트샵
유미의 세포들 굿즈 3D입체엽서유미의 세포들 굿즈 도룩유미의 세포들 굿즈 사랑이 인형과 멀티클리너
유미의 세포들 굿즈 북마크유미의 세포들 굿즈 조각 마스킹 테이프유미의 세포들 굿즈 폰악세사리

끝으로 유미의 세포들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고 있는 아트샵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하나하나 다 너무 귀여워서 욕심이 났지만 우리 자린고비 세포님께서 잘 조절해줬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젤 눈을 뗄 수가 없었던 조각 마스킹 테이프 하나만 사서 왔답니다^^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에서 구매한 굿즈유미의 세포들 조각 마스킹 테이프

다양한 세포들 중 하나만 선택해야 하는 것이 아닌 6가지의 대표 세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건 그냥 넘어갈 수가 없었어요..>_<♥ 저렇게 당겨가면서 하나씩 떼서 쓸 수 있답니다~!!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상상마당 콜라보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웹툰으로 완결하고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에 간다면 제~일 베스트!이지만 저처럼 드라마만 보시고 가셔도 충분히 즐겁게 관람하실 수 있으세요. 혹시 아직 아무것도 못 보신 분들이라도 같이 가는 일행분께 잠시 설명만 듣는다면 충분히 유익하게 관람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이것을 끝으로 1층 상상마당 곳곳에서 자신을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세포들과 함께 인사드리겠습니다~~~ 

 

-THE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