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2_Food/Cafe & Dessert

하단 인오프, 디저트와 음료가 맛있는 in off

KKANG JOO 2022. 3. 26. 19:48
728x90
반응형

부산 하단에는 동아대학교가 있어 학교 앞 카페부터 밥집, 술집 등 정말 많은 가게들이 있는데요.

그 외, 하단 오거리(하단역 근처)에도 다양한 맛집과 카페들이 있어 밥과 커피, 술 등을 하단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하단에서 점심을 먹고 길을 걷다 우연히 들어간 카페였지만, 디저트와 음료가 너무 만족스러웠던 in off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오프

▶주소: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490 1층 in off

▶영업시간: 매일 12시~23시

▶주차: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주변 주차장 이용


인오프 매장인오프 외부

하단역(하단오거리)에서 9번 출구 방향으로 걷다 보면 1층에 하얀색 가게로 된 in off 카페를 발견할 수 있으실 거예요.

하얀 외벽에 낮에는 햇빛이 잘 들어와 하얀 커튼이 쳐져있었던 인오프 가게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인오프 주방 및 카운터

들어가자마자 자리 유, 무를 눈으로 스캔하며 주문하러 카운터로 향했어요. 

인오프 내부도 전체적으로 하얀 톤에 우드톤의 조화가 깔끔하면서 따스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인오프 메뉴판인오프 디저트 종류

우연히 들어온 카페였지만 메뉴판에 음료와 디저트 종류들이 다양하게 있어 좋았어요!!

특히 모든 디저트 종류를 사장님께서 직접 반죽해 구워주시는 것 같더라구요bb

거기다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디저트 모형과 실제 비주얼들로 압박을 하고 있으니 안 시킬 수가 없었어요>_<ㅎㅎ

 

그래서 저희는 치즈 테린느수제 레몬티, 딸기 에이드를 주문해봤습니당♥

인오프 내부인오프 내부 인테리어인오프 창가뷰
인오프 내부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내부를 구경했는데요.

화이트와 우드톤의 조화로 깔끔했던 인오프 갬성 공간과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가 들어간 도자기 공간, 

그리고 비록 밖이 도로변이긴 하지만, 샤랄라 한 하얀 커튼과 함께 창가 뷰도 예뻐 보이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내부가 깨끗하고 따스한 느낌을 주는 곳이라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답니당♥bb

인오프 디저트와 티타임인오프 디저트와 1인 1음료

꺄♥~~ 드디어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용!!

치즈 테린느 옆에는 크림 위에 계절 과일도 함께 올려져 나오더라구요~

(날씨가 더 따뜻해지기 전에 딸기를 많이 먹어둬야겠어용ㅎㅎ)

인오프 수제 레몬티와 치즈 테린느인오프 튤립 한 송이와 딸기에이드

언니가 주문한 수제 레몬티와 제가 주문한 딸기 에이드에 사용된 청은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신 것 같았어요!! 

과육 토핑들이 음료에 많이 들어있어 다른 카페의 티나 에이드 음료에 비해 더 싱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인오프 딸기 에이드와 디저트인오프 딸기 에이드
인오프 딸기에이드

디저트를 먹기 전에 음료부터 한 모금씩 먹어봐야겠죠!?

스푼을 이용해 에이드 잔 밑에까지 고루 잘 섞어주니 싱싱한 딸기 과육들이 더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달달함도 적당하고 가벼우면서 깔끔한 딸기 에이드! 너무 맛있었어용♥v♥

인오프 테린느와 계절 과일
인오프 치즈 테린느

테린느는 최소량의 밀가루로 반죽하여 구운 과자로 꾸덕하고 쫀쫀한 디저트이다. 

인오프 치즈 테린느인오프 치즈 테린느 한 입

그리고 저도 이날 처음 접하게 된 치즈 테린느 한 입!

일반 치즈 케이크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훨씬 더 꾸덕꾸덕하면서 살짝 단단한 느낌이더라구요.

하지만 입 안에서 샤르르 녹으며 치즈향이 올라오는데 진짜♥맛있었어요!!!♥

언니와 얘기하면서 야금야금 한 입씩 먹다 보니 어느새 순삭>_< 되었답니당♥

정말 세상에는 아직도 모르고 있는, 못 먹어본 맛있는 것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ㅎㅎㅎ

 

저는 다음에 방문하면 음료는 청포도 코코팜 에이드 or 오렌지 선셋을, 

디저트는 크렘 브륄레 or 녹차 테린느, 흑임자 갸또 쇼콜라.... 음ㅎㅎㅎ 큰일 났네요.. 

인오프에서 먹어보고 싶은 디저트가 너무 많아요!!ㅋㅋ 

조만간 얼른 다시 방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멀리 나가지 않고 사하구 내에서, 

또는 하단에서 카페를 어디갈지 고민 중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당♥

그럼 오늘도 저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