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2_Food/Restaurant

부산 태종대 맛집 욜로 조개구이만의 매력과 갬성

KKANG JOO 2021. 12. 10. 23:01
728x90
반응형

날씨가 조금 서늘해지길 기다리다 보니 어느새 찬바람이... 그냥 겨울이 돼버렸네요..!!? ㅎㅎ 그렇지만 조개구이집만의 매력과 갬성을 느끼며 조개구이가 너무 먹고 싶었기에,, 비교적 날씨가 덜 추운 날 태종대 욜로 조개구이집을 방문했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놓고 태종대 욜로 조개구이집으로 향했어요!!

태종대에서도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야지만 자갈마당 근처 조개구이집 라인을 만나 볼 수 있었기에 택시를 타고 들어가기로 결정했답니다.

영업시간: (월,화,수,목,금,일) 12:00~00:00 / (토) 12:00~01:00

예약 가능: 네이버 예약 서비스 이용 시 새우 버터구이 7P 

*주말 당일 예약은 안됩니다*

주차가능

부산 태종대 자갈마당 해질녘 풍경 장관
태종대 자갈마당 해질녘

택시를 타고 태종대 입구를 지나 안쪽으로 들어오니 자갈마당이 넓~게 펼쳐져 있고 해는 뉘엿뉘엿 넘어가고 있는 장관을 목격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조개구이를 먹기 전, 금강산은 식후경이라지만 태종대는 식전경?! 너무 아름답더라구요!!ㅎㅎ 그렇지만 저희는 저녁 6시로 예약을 해 둔 상황이었기에 정신을 차리고! 욜로 조개구이집으로 걸어가면서 사진을 틈틈이 찍어줬습니다.


드디어!! 욜로 조개구이집 도착!

태종대 욜로 조개구이 2층 오션뷰 자리
2층 오션뷰 자리

예약자 성함을 확인 후 저희는 바로 2층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일몰을 너무 즐기고 온 까닭일까요...? 창가 자리는 이미 다 차 버렸더라구요..ㅠ_ㅠ 저녁시간 때 오션뷰 창가 자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저는 아쉬움에 창가를 넘어 사진만 남기고 조개구이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당>_<

욜로 조개구이 중 사이즈
조개구이 중 사이즈

예약하면서 사이즈까지 미리 주문해놓은 조개구이(中)가 나왔어요!!

욜로 조개구이 특제소스 가리비 구이
특제 소스가 곁들여진 가리비구이

사장님께서 추천하시며 제일 먼저 올려주신, 욜로 조개구이만의 특제 소스가 곁들여진 가리비구이와 셀프코너 떡사리와 라면사리를 넣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양념에 열을 가하기 시작했습니다! 특제 소스는 마요네즈에 사장님의 비법 소스가 첨가된 맛이었는데 고소하게 너무 맛있었어요!!!! 굿굿!!

욜로 조개구이 키조개와 가리비
키조개와 가리비

그리고 바로 이어서 가리비와 키조개를 올려줬습니다! 

가리비에는 기본적으로 버터와 양파 토핑이 있지만 셀프바에 가시면 치즈를 무한리필로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사진 찍고 치즈 담당인 친구가 왕창 올려줬어요ㅋㅋㅋ

키조개는 살짝만 익힌 후 저렇게 잘라주시고 본인의 입맛에 따라 치즈를 옆에 녹여 올려 먹을 수도 있답니다!!

★다만! 너무 오래 익히면 완자 부분이 질겨질 수 있어요,, 주의하셔야 합니다!

욜로 조개구이 새우 버터구이
조개구이(중) 사이즈에 포함된 버터 새우구이

조개구이를 정신없이 먹다가 셀프바에서 떡과 라면사리를 가져와서 라볶이를 완성해보았어요!!

그리고 조개구이 기본 세팅에 포함돼서 나온 버터 새우구이를 노릇노릇 앞, 뒤로 잘 익혀줍니다!

조개구이와 콘치즈&amp;amp;라볶이 삼합
가리비&amp;amp;콘치즈&amp;amp;라볶이 삼합

정말 쉴 틈 없이 불판에 올리고,, 치즈 토핑 왕창,,,, 에 이번엔 옥수수를 가져와 버터 새우구이 해먹은 곳에 콘치즈를 만들어 보았어요!! 위엔 새우 몸통은 먹고 남은 머리로, 조금 더 바싹 익혀 또 하나의 술안주가 될 예정입니다^^ (드셔 보신 분들만 아신다는 새우머리버터구이 만의 매력! 아시는 분 계신가요~?! ㅎㅎ)

 

욜로 조개구이 네이버 예약시 제공되는 버터 새우구이 7마리
네이버 예약시 제공 받을 수 있는 새우 7P (만원상당)

그리고 이거슨!!!!! 정말 부산 태종대 욜로 조개구이집이 아니라면 받을 수 없는 혜택!!

네이버로 예약하시고 오시면 기본 제공량의 2배 가까이 주시는 만원 상당의 새우구이 7마리!! 크기에도 차이가 없어서 또 한 번 놀랬습니다!! 0ㅁ0 꼭꼭 네이버에서 예약하시고 가셔서 새우 서비스도 받으시고 웨이팅 없이 드시기 바랍니다~!!★

정말 맛 좋고! 뷰 좋고!! bgm 좋고!!!! 갬성 충만~ 다했어요ㅠㅠㅠ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열심히 먹고 즐기고 부산 조개구이만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곳이었습니다!! 다른 친구들도 욜로 조개구이의 매력에 푸욱 빠져서 저희는 어느 순간 알딸딸,,ㅎㅎㅎ 아!! 그리고 가게에 난방시설 및 겨울 찬바람에 대한 대비가 잘 되어 있어서 따뜻하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굿굿!! 다음에 또 재방문하겠습니다~ YOLO YOLO GOOD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