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2_Food/Restaurant

양산도 (히츠마부시) 장어덮밥 한 상으로 체력 보충ing

KKANG JOO 2021. 12. 14. 00: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장어덮밥으로 체력 보충을 해주기 위해 양산도를 찾았어요!! 

제가 알기론 양산도는 현재 부산과 수도권에만 분점들이 분포돼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중에서 제가 방문한 곳은 양산도 현대백화점 부산점으로 현대백화점 내 9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영업시간: 11:00~20:30 (매일)

*브레이크 타임: 14:30~16:30

*라스트 오더: 22:00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9층에 올라가니 양산도가 바로 옆에 보여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양산도 현대백화점 부산점

그렇지만 메뉴판을 보고는 한참을 고민 중인 결장 둘,,,ㅎㅎ 처음 오면 그럴 수 있죠~?!

사실 양산도를 처음 왔으면 히츠마부시를 먹어봐야 한다고 생각하고 들어갔지만 결장들의 발목을 붙잡은 건 사이즈의 선택권이었습니다! >_< 무려 3가지,,, (소)는 배제시키고 (중)과 (대)를 놓고 고민 고민하다 결국은 저기 메뉴판 뒤에 있는 히츠마부시 2인세트로 결정했어요ㅋㅋㅋㅋㅋㅋ

양산도 히츠마부시 2인세트
양산도 히츠마부시 2인세트

ㅗㅜㅘㅏㅏㅏㅏ,,,,,, OㅁO!!!! 고민은 많이 했지만 너무 잘 시킨 것 같잖아!!>_<

히츠마부시 2인 세트 장어덮밥 한 상차림 구성으로 너무 알찼어요! (가성비 굿!!)

히츠마부시(중-160g) 2개+장어 유부초밥 2피스+미소장국+샐러드+메밀소바 맛보기+계란찜 

양산도 현대백화점 부산점 히츠마부시 2인세트
양산도 히츠마부시 (민물장어덮밥)양산도 히츠마부시 (중)사이즈

저 이제 그만 찍고 열심히 먹어봐도 되겠죠!!! >0< 진짜 때깔이 너무 고왔어요!! 윤기도 좔좔,,,,,,

아!! 그런데 양산도에서는 '히츠마부시 먹는 방법'이 따로 있다고 하더라구요~

메뉴판에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저희도 순서대로 먹어봤어요!!

양산도 히츠마부시 먹는 방법 두번째 방법양산도 히츠마부시 먹는 방법 세번째 방법
양산도 히츠마부시 먹는 방법

양산도 히츠마부시 매력X10000 즐길 수 있는 꿀팁!

우선 빈그릇에 올려져 있던 나무주걱으로 히츠마부시를 4등분 해줍니다. 그리고 나눠진 대로 다양한 방법(3가지)으로 먹어볼 거예요!!

▶첫 번째 방법은 본연의 맛을 즐겨보는 것입니다. (어떤 것도 첨가하지 않고 본연의 맛으로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두 번째 방법은 김가루와 파를 넣고 가볍게 섞은 후 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먹는 것입니다. (오오,, 처음에 먹은 것도 맛있었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_<♥ 와사비 살짝 얹어 먹는 게 정말 매력 포인트네요!!!)

▶세 번째 방법은 김가루와 파, 와사비를 모두 넣고 (김치 옆에 있던) 오차 육수를 부어 말아먹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장어덮밥에 오차육수를 부어 말아먹는다고 생각하니 좀 비릴 것 같고.. 그랬는데 역시 먹어보라는 이유가 있었어요! 비린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깔끔하면서 정말 고단백으로 체력 보충을 제대로 시켜주는 느낌이라 마지막 육수까지 깨끗하게 마셔버렸어요ㅋㅋ)

 

그러면 여기서 이상한 점이 있죠..!?

먹는 방법은 3가지인데 왜 4등분을 해라고 했는지......?.?

그 이유는 바~로! 마지막 남은 히츠마부시를 앞서 먹어 본 방법 중 본인에게 가장 잘 맞았던 방식으로 마무리를 해주면 되는 것입니다!!ㅋㅋㅋ 

 

그래서 저는 3가지 방법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두 번째 방법♥으로 마지막을 장식해 줄 거지만!!

그전에,

저희가 있고 있었던 게 있어요!!!

양산도 장어유부초밥
양산도 장어유부초밥

바로 요 아이!!

히츠마부시에 살짝 가려져.. 있었던 장어 유부초밥!(미안...)

장어와 함께 즐기는 유부의 맛과 토핑 된 생강의 향은 또 별미였어요!! (생강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과감하게 빼고 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그렇게 저는 두 번째 방법으로 남은 밥까지 마저 싹싹 긁어먹고 장어덮밥 한 상차림을 깔끔하게 비우고 나왔답니당^^

히츠마부시도 맛있었지만 계란찜!! 보들보들의 정석!! 찐이에요! 

세트에 구성된 모든 것들에 정성이 느껴지고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그럼 저희는 이제 체력 보충 제대로 완료됐겠죠?! 스태미나 뿜뿜!!?! 

반응형